카스텐 스피커 - 내돈내산 장단점 리뷰
저가형에 있어보이는 스피커를 하나 구매하였다
카스텐 스피커라는 제품을 구매하였다. 해당 제품은 펀샵에서 구매하였다. 내돈내산이다.
https://www.funshop.co.kr/goods/detail/225531?t=s
카스텐 스피커 오디오는 우드형 블루투스 스피커로 펀샵가 4.39만원에 판매중이다. 필자는 3.99만원에 구매하였었는데, 조금 가격이 올라있다. 카스텐 오디오를 구매한 첫번째 이유는 디자인이다. 우드형의 깔끔해보이고 있어보이는 디자인에, 저렴한 블루투스 스피커라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AUX 연결도 되고 라디오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유용하겠구나 싶었다. 장단점을 정리해보자.
1) 장점
- 디자인이 이쁘다. 이게 제일 크다. 캠핑나갈때도 (사이즈는 조금 크지만) 들고나가면 유용하게 사용하기 좋다.
- 음량이 그럭저럭 좋다. 느낌상에 저음 베이스가 강조된거 같은데 이정도에 이가격이면 만족스럽다.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살바에는 카스텐 스피커 오디오가 더 낫다고 생각된다.
- AUX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피커중에 생각외로 안된느 제품이 많은데, 이기기는 가능하다.
- 안쓰긴 하겠지만, MicroSD 카드와 USB로도 음악청취가 가능하다.
2) 단점
- 원목이 아니라 필름지를 덧붙인거다. 멀리서 보면 느낌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필름지임이 티가 난다.
- 라디오 기능은 무쓸모이다. 거의 안잡힌다. 라디오 기능이 없다고 보면 된다.
- 블루투스 연결, 전원 온, 라디오모드로 전환 시 음성안내가 나온다. 그런데 이 소리가 너무 크다
- 기기 자체에서 블루투스 재설정이 불가능하다. 연결된 기기에서 블루투스를 끊어줘야 다른기기에서 잡힌다.
- 마감이 아쉽다. 정면 천 박음질 부분에 카스텐 오디오 로고가 정중앙에 위치해 있지 않아 마감이 아쉽다.
장점이 많은만큼 단점도 많은 스피커이다. 그러나 원하는 것만 보면 충분히 살만한 스피커이다. 바로 디자인과 가성비이다. 디자인과 가성비가 여러 단점들을 커버치는 스피커이며, 구매하고 오브제로 거치해둬도 괜찮아보이는 스피커이다. 보통으로 추천한다.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글작가 Jason 의 병맛지식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클릭 부탁해요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