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와 방송논평/나혼자산다 분석

나혼자산다 - 배다빈 정확한 집 위치. (정확한 아파트 이름)

by xproJason 2023. 7. 15.
반응형
나혼자 산다에 배우 배다빈이 출연하였다

 

  배다빈 이라는 배우는 사실 잘 모르는 배우이다. 나혼자산다에 출연 모습으로 처음 알게 되었고, 그동안 봐왔던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다는 사실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다. 나름 신선했던 점은 배우 배다빈이 50년된 아파트에 거주한다는 점이다. 배우들은 보통 오피스텔이나, 깔끔한 곳을 선호하는 편으로 생각했는데, 50년된 아파트에서 인테리어를 아름답게 해놓은 점이 신선했다. 더욱이, 아파트 옥상에 올라가 빨래를 널었다는 점은 매우 털털한 배우로 각인되었다. 아무렇지 않게 생얼도, 가짜생얼이 아닌 리얼 생얼을 보여주는 점도 신선했다.

 

이슈가 된 배다빈의 집 위치

 

 

 

  이렇게나 털털한 배우 배다빈이 거주중인 아파트는 어디인지 알아보자. 이번 나혼자산다에서 추측할 수 있는 단서는 하나였다, 바로 독서당로 37길이라는 표기뿐이었다. 그래서 찾아보았다. 배우 배다빈이 거주중인 아파트는 어디일지. 추리된 장소는 바로 옥수역 인근 독서당로길에 위치한 시범아파트이다. 우리가 시범아파트라고 하면 여의도 시범아파트만 생각했는데, 옥수역 인근에도 시범아파트가 있다. (시범아파트는 전세만 저렴하고, 매매는 매우 비싼게 특징인가보다)

  정말 1970년에 건축되었고, 올해로 53년차에 이르른 아파트이다. 매우 연식이 오래되었는데, 총 세대수는 120세대이다. 하지만 역시나 한남동인 만큼 집값은 비싸다. 그렇다 하더라도 이렇게나 오래된 아파트에서 털털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배다빈의 이력정보는?

- 배우 배다빈은 1993년 12월 24일 생이다.

- 아이돌 가수인 남동생을 제외한 가족들은 모두 뉴질랜드 퀸스타운에 거주중이다. 특이하게 대가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두 6남매로 알려져 있다. 배다빈의 부모님이 이렇게 많은 아이들을 키우기에는 한국보다 뉴질랜드의 환경이 더 풍요롭다고 판단하여 이민을 간것으로 알려져 있다.

- 11살때 이민갔던 배다빈은 21세가 되던해에 한국으로 혼자 건너와 모델로 활동하였다. 대학은 진학하지 않았다. 한국에서 자아를 찾고 싶었다는 생각에 돌아왔었으며, 뉴질랜드에서는 뭘하고 싶은지 알기 어려웠는데, 한국의 활기찬 모습이 더 좋았다고 한다. 뉴질랜드에 있었던 많큼, 영어와 한국어 모두 유창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 2022년도에 KBS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를 촬영하며 윤시윤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였는데, 이때부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물론 2016년부터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고 광고도 이어갔으나, 이름을 알리지는 못하고 있었다. 그러다 2022년도 11월에  예능프로그램인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대폭 상승시킬 수 있었다.

 

# 현재는 아름다워 Link

https://program.kbs.co.kr/2tv/drama/beautifulnow/pc/index.html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글작가 Jason 의 병맛지식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클릭 부탁해요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