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와 방송논평/기타방송

염경환 집 위치 - 정확한 단지명

by xproJason 2023. 3. 1.
반응형
개그맨 염경환 씨가 동상이몽에 출연하였다. 오랜만에 출연이다.

 

 

그동안 염경환씨에 대해 알고 있기로는 베트남에 거주하며 사업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았는데,,, 방송을 보니 아니었다. 그리고 신선한 점은 장인어른과 한집에서 단둘이 살고 있다는 점이다. 같은단지 바로 아래층에 와이프와 자녀, 장모님이 거주중이고, 염경환씨는 바로 위층에 장인어른과 거주중인 것이었다. 

 

 

염경환씨는 방송중에, 청라에서 거주중인 것이 확인되었으며, 청라에서 서울까지, 매일 50km 가까운 거리를 이동하고 있었다. 하루에 방송을 많으면 5개나 뛰는데,,, 이정도면 엄청난 업무량이다. 그걸  감내하고 1 내내 365 동안 이렇게 살고 있다니, 대단하다. 정말 엄청 대단한거다. 누구나 이렇게 열심히 일할 열정이 있다면, 성공할 자격이 있다고 말하고 싶다. 

 

그럼 이렇게 성공가도를 고생과 맞바꾸고 있는 염경환씨의 집은 어디일까?

 

 

 

 단지는 바로, 청라자이 이다. 현재는 모르겠지만, 청라자이에는 한때 김구라씨도 거주했었다고 한다. 최근의 부동산 하락세를피하지 못하고, 청라자이도 매매가는 하락중이다. 145m2 기준으로, 22 4 85천만원을 최고점으로 찍었다가, 23 2 6 55백으로, 10개월만에 거의 2억가량이 가격하락하였다. 이정도면 20 12 가격과 비슷한 수준이다. 

 

위층은 전세로 새로 얻었다고 방송에서 언급한걸보면, 본가는 자가인데, 장인어른과는 전세로 거주중일 것으로 보인다. 최근 단지의 가격또한 하락세인데, 전세로 일단 새집을 차린건 올바른 선택이었던 것으로 보인다.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글작가 Jason 의 병맛지식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클릭 부탁해요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