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와 방송논평/기타방송

코쿤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을 찾아보았다 - 찾았다.

by xproJason 2023. 7. 16.
반응형

 

코드쿤스트 - 코쿤 씨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가장 최근의 나혼자산다 편만 보더라도 코쿤은 싱글일줄만 알았다. 1989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35세인 코쿤이 싱글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여친이 있었다더라. 그리고 무려 5년간이나 연애를 하고 있었을 줄이야... 나혼산에서 박나래씨와 일일데이트에서 보여주었던 달달함은 괜히 나온게 아니었다. 이미 연애를 오래하고 있었기 때문에 발산된 그루브가 있었나보다. 

 

코드쿤스트 / 코쿤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탐색시작

  그래서 찾아보았다. 코쿤의 여자친구는 누구일까? 기사에 따르면 코쿤의 여친분은 일반인 직장인이라고 한다. 그러나,,, 일반 직장인 이라기에는 연예계와 상당히 밀접한 직업을 갖고 있는 패셔니스타로 보인다. 
 
구글링을 하다보니 인스타그램 주소를 찾을 수 있었다. 찐팬들은 이미 코쿤의 연애사실을 오래 알고 있었다고 하니, 저 글이 어느정도 맞아 보였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을 검색하여 들어가보니, 
 
흠...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변경해놓은 상태였다. 그런데 팔로워가 이미 2.3만명이다. 일반인이라기보다는 인플루언서에 가까워 보인다. 

 

 
상세한 얼굴이 궁금하여 찾다보니, 오... 이분인가? 싶은 사진을 발견할 수 있었다. 
 
 

그래도 코쿤이는 나혼자산다에 오래오래 남아주었으면...

  그런데 코쿤이랑 뭔가 작업도 같이 했었나보다. 코쿤의 앨범자켓 릴스에 여친분으로 추정되는 계정의 인스타그램이 태그되어 있다. 코쿤은 이시언을 대체할만한 나혼자산다의 기둥같은 존재가 되어가는 중인데, 만약 결혼한다면 많이 아쉬울거 같다. 이만한 인재를 찾기 어려운데 말이다. 

 

그래도 이쁜사랑 하thㅔ요~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글작가 Jason 의 병맛지식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클릭 부탁해요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