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IT제품 리뷰

이고 3in1 무선충전기 - 망가짐 불량후기, 작동안함. (내돈내산)

by xproJason 2022. 12. 7.
반응형
이고 3in1 무선충전기를 구매하였다. 그리고 한달이 다되가니,,, 망가졌다

 

필자는 앱등이이다. 흔히들 말하는 바로그 곤충의 성향을 갖고 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맥북을 사용하고 있다. (아이맥만 있으면 이제...). 그런데, 아이폰 + 애플워치 + 에어팟을 한번에 충전하기란 여간 귀찮은게 아니다. 여기저기 널부러져 있는 선들을 정리하기도 쉽지 않다. 그래서 통합 충전기를 구매하게 되었다.

 

 

 

구매한 제품은 이고(ego) 라는 업체의 통합 충전기이다.(제품은 이고 ego인데, 서비스는 플레이지 라는 채널톡으로 상담을 받아주었다). 총합 20w 제품이다.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에 각각의 w가 부여되는 데, 통합하면 20w가 된다. 처음에는 제품을 잘 사용하여 편했다. 3가지 제품을 하나의 기기에서 통합 충전한다니, 매우 편했다. 더군다나 맥세이프 충전이 원활하였으며, 보기좋게 애니메이션도 띄워졌다.  

 

그런데,,, 한달이 다되가는 시점(= 한달이 채 안된시점)에 고장이 났다.

 

 

 

제품을 11/3일자에 구매했는데, 12/1일경에 제품의 이상이 발생한다.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데, 하단의 파란 라이트 3개가 깜빡임을 반복한다. 뭐지?..... 본인은 25w의 충전기를 사용하고 있었기에, 업체가 말하는 20w 이하 충전기를 사용할때의 문제에는 해당하지 않았다. 뭘까.... 전원을 뺐다가 시간차를 두고 다시 꽂아 보기도 하고, w를 달리하여 다른 충전기에 꽂아 보거나, 충전선을 갈아가며 끼워봤지만 현상은 동일하다.  

 

 

위 영상에 나오는 것처럼, 하단에 불빛 3개가 계속 깜빡거리며 충전이 되지 않는다. 무려 3.99만원, 거의 4만원에 육박하는 제품이 한달이 되지 않아 고장났다. 원인은 모르지만, 역시나 3in1 충전기들은 고질적인 문제점을 갖고 있다. 쉽게 고장난다. 짜증이 살짝 밀려왔지만, 일단 수리를 받아볼 생각이다.  네이버로 문의하니, 플레이지라는 채널톡으로 연결해 주었고, 본인들이 제품을 수거해 가겠다고 한다. 현재까지는 제품에 매우 불만이다. 사용한지 한달이 채 안되었기 때문이다.

 

AS를 받아보고 추가로 문제점이 있으면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다.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글작가 Jason 의 병맛지식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클릭 부탁해요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