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맛지식

Aliexpress 알리익스프레스 게임기 구매 후기 - 내돈내산 / 뽐뿌줄여드림

by xproJason 2023. 4. 18.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에서 2천2백원에 특가행사를 계속해서 진행중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그동안 알고있었으나, 별다른 감흥은 없었다. 그러다 마동석 형이 광고하는 모습을 보고 앱깔고 접속해보았다. 접속해보니 매우 끌리는 특가상품들이 많았다. 게임기, 전동줄자등이 모두 2천원에 판매중이었다. 더군다나 2천원짜리 상품을 3개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이다. 한국에서도 택배비 받는 곳이 부지기수인데, 무려 중국에서 국제특송으로 배송되는데 배송료가 무료이다. 가히 충격적이었다. 

 

 

 

그래서 2천원 특가상품들을  살펴보고 장바구니에 담기 시작했다. 그중에 가장 눈에 띄였던 제품은 2천원짜리 게임기!! 어릴적 슈퍼패미콤을 갖고놀던 시기를 연상시키는 오락기가 있었다. 너무 궁금해서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하였다. 그리고, 무려 5일만에 중국에서 집앞까지 배송이 완료되었다. 우와 이래서 알리알리 하는구나를 느낄  있었다. 

 

 

 

그런데, 막상 받아본 게임기의 퀄리티는 그저 그랬다ㅋㅋ. 역시나 중국이랄까. 2천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매우 훌륭한 것이 사실이지만, 막상받아보니 이걸 어디다 가져다 써야하나란 생각이 들었다. 그만큼 쓸일이 없는 것이다. 게임기는 조잡하고, 너무 오래된 게임들이라 잠깐의 감흥은 있었지만  이상은 없었다. 잠깐 슈퍼마리오로 추억에 잠기고 나니, 그걸로 끝이었다. 게임기가너무 작아서 오래동안 게임을 진행하기는 어려웠다. 차라리 휴대폰에 게임을 깔아서 사용하는게 돈도 안들고 훨씬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을 것이다. 

 

옛날게임은 옛날 추억으로 놔두도록하자. 다시 이야기하면 재밌으니 말이다. 지금하면 재미가 없다ㅋㅋ 그냥 휴대폰에 게임을깔고 무료게임을 즐겨보자ㅋㅋ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글작가 Jason 의 병맛지식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클릭 부탁해요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